이 멋진 팁으로 잊지 못할 결혼식을 계획하십시오.

2020. 7. 20. 13:59카테고리 없음


이 멋진 팁으로 잊지 못할 결혼식을 계획하십시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큰 기대를 가지고 그들의 결혼식 날을 고대한다.


비록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매우 흥미진진할 수 있지만, 적절한 지침이 없다면 그것은 압도적일 수 있다.




결혼 시즌이 아닌 다른 날짜를 잡아라.


대부분의 결혼식은 5월과 9월 사이에 열린다.


요즘은 결혼식장이 가장 비싼 시대다.


이번 시즌에 예약할 경우, 가능한 한 미리 예약하십시오.




결혼식에서 술은 큰 비용이 될 수 있으므로 음료의 종류를 제한하고 비용 효율적인 선택을 하도록 고려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오픈 바는 특히 리셉션 내내 열려 있는 경우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당신의 공연장을 운영하는 사람들은 저렴한 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반드시 그들에게 그것에 대해 물어봐라.




일생 동안 진심으로 소중히 간직하고 후손들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양질의 웨딩사진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특별한 날에 대한 명확하고 감동적인 기록을 얻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사진작가를 고용하는 것을 확실히 하라.




결혼할 때 가장 걱정되는 것은 물론 결혼할 개인이다.


일을 서두를 이유가 없다.


너는 이 사람과 평생을 함께한다.


이 사람과 인생에서 어떤 일이 없으면 할 수 없는 일들, 그리고 당신을 궁지에 몰아넣을 일들에 대해 열심히 생각해 보라.




교통수단은 잊어서는 안 되는 것이다.


일부 투숙객은 호텔까지 태워다 주어야 할 수도 있으니, 이용 가능한 택시가 있는지(최소한) 확인하라.


이는 결혼식에서 술을 마신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된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은 결혼식 몇 달 전에 건강한 피부관리 루틴을 채택해야 한다.


장미, 해염, 오트밀 단백질, 크림 스크럽과 같은 피부를 자극하고 밝게 하는 성분이 포함된 신부 얼굴 치료를 찾아보십시오.




호화로운 외모를 원하는 신부들은 코뿔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심지어 아주 작은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것으로 결혼식 부케를 장식할 수 있다.


당신은 부케에 크리스탈, 사랑받는 가보, 의상 보석을 붙이기 위해 접착제를 사용함으로써 이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나머지 앙상블과 조화를 이루려면 반짝이는 색상, 잘린 부분, 돌의 크기 면에서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목적지 결혼식을 올린다면, 그들의 방에서 손님들에게 배달된 맛있는 바구니를 제공하라.


바구니에 지도, 카메라, 선블록, 지역 명소의 브로셔와 같은 유용하고 재미있는 아이템을 채워 넣으세요.


또 다른 좋은 제스처는 식당 안내서를 포함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결국 식사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결혼 피로연이 열리는 장소의 조명을 변경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사소한 세부사항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이것은 로맨틱하고 낮은 조도의 춤사위를 허용해 줄 것이며, 동시에 남은 저녁 시간 동안 당신이 원하는 밝은 조명을 유지시켜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선택권이 있다면 당신의 장소를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물어봐라.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이 당신을 압도하도록 내버려 둘 필요는 없다.


네 꿈 중 하나를 계획할 수 있어.


계획하는 것이 결혼식 자체만큼이나 재미있을지도 몰라!